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박3일 해외 일본여행지 추천 후쿠오카에 일본여행하기좋은곳 비용은?

후쿠오카는 도쿄, 오사카와 더불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정말 많이 찾는 여행지인데요.

한국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고, 시내와 공항이 가까워서 이동 시간을 많이 소요할 필요도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또한 텐진이나 하카타 등 큰 번화가에 맛집과 쇼핑할 곳이 많아서 좋고, 근교까지 여행코스를 확장하면

온천 료칸도 체험할수 있는 게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다양한 것들을 많이 경험할수 있도록 숙소 경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후쿠오카 호텔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숙박 어디서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해주세요!


1.호텔 써드 플레이스 하카타

 

2. 토요코인 하카타에키 미나미

 

3.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미나미

 

4.컴포트 인 후쿠오카 텐진

 

5.다이와 로이넷 호텔 하카타


 

이 5가지 호텔인데요.

 

 

제일먼저 소개해드릴 호텔은 호텔 써드 플레이스 하카타 라는 숙소입니다.

1박에 5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는 엄청난 가성비 숙소입니다.

후쿠토카 교통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7분이면 갈 수 있고요.

주변에 일본편의점들이 많아서 편의점 투어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호텔 1층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바로 데워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또 호텔 바로 앞에 강이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로컬 분위기를 느끼면서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강이 가까우니 2층에서도 리버뷰를 볼 수 있습니다. 뷰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호텔측에 따로 신청해보세요!!!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호텔 써드 플레이스 하카타 특가로 예약하러 가기!!

 

HOTEL Third Place Hakata 가격, 후기, 예약 - 후쿠오카 근처 호텔 추천 | 호텔스닷컴

무료 취소가 지원되는 전액 환불 가능 요금을 비롯해 HOTEL Third Place Hakata의 다양한 특가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캐널시티 하카타에서 매우 가깝다는 지리적 이점도 있어요. 또한, 이 호텔에서는 W

kr.hotels.com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호텔은 토요코인 하카타에키 미나미라는 숙소인데요.

일본 가성비 호텔함녀 토요코인이죠. 특히 하카타에키미나미점에서는 아침 식사가 포함된 싱글룸을 6만원대로 예약할 수 가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후쿠오카 호텔 평균가격의 절반대인데요.

 

하지만 하카타역에서 도보 10분정도 소요되서 거리상으로는 다소 아쉬운 점입니다. 하지만 30분마다 하카타역으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서 비교적 편리하게 이동할 수가 있어요. 아침에는 공항까지 가는 셔틀버스도 탈 수 있어서 캐리어를 끌고 역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또 토요코인에 묵는 모든 투숙객은 무료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무료라서 구색만 갖춰놓은 것이 아니라,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토요코인 하카타 에키 미나미 특가로 예약 바로가기!!

 

 

 

 

 

세번째로 추천해드릴 숙소는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미나미라는 호텔입니다.

가성비 호텔을 선택할 때 몇가지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소음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숙면을 취해야 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추천드리는 호텔이 바로 퀸테사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후기를 보면, 주택가라 소음이 없고, 옆방이나 층간 소음도 안들렸다고 하니 방음이 정말 잘된다고 할 수 있겠죠.

퀸테사 호텔의 장점은 야쿠인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역을 이용하기에 좋다는 점인데요. 역 이외에도 주변에 대형마트나 편의저머, 맛집, 시장이 있어서 위치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특가로 예약할수 있다고 하니까 확인해보는건 어떠신가요?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미나미 숙소 예약하러 바로가기~!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호텔은 컴포트 인 후쿠오카 텐진이라는 숙소인데요.

텐진미나미역에서 걸어서 2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포장마차 거리가 있는 나카스강이나 텐진 중심가까지도 도보 5분거리라서 어디로 이동해도 수월합니다.

이곳은 더블룸과 트윈룸 가격도 저렴하지만 트리플룸 가격이 정말 착한데요. 평일 10만원대 초반이라서 1인당 5만원 정도면 세명이서 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묵을 수 있습니다.

또한 로비 옆에는 언제든 자유롭게 마실 수 있도록 커피머신이 세팅이 되어 있고요. 제빙기를 이용할수도 있어서 아이스커피도 가능하겠죠?

잠옷도 따로 제공하고 있으니, 옷을 더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객실 요금 확인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숙소는 다이와 로이넷 호텔 하카타 기온이라는

호텔입니다!

 

이 곳 역시 위치좋은 호텔로 어김없이 등장하는 곳인데요. 기온역 3번 출구에서 1분이면 갈 수 있는 다이와 로이넷 호텔!

호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으니 관광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1박에 10만원대 초반으로 다른 호텔들에 비하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위치가 너무 좋아서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또 객실이 다른 호텔들에 비해 넓습니다. 특히 트윈룸같은 경우는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둘의 캐리어를 펼쳐놓더라도 공간이 넉넉합니다.

만약 더욱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다면 마사지 의자가 있는 디럭스룸을 예약해보세요. 욕실에 욕조까지 있어서 마사지와 반신욕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와 로이넷 호텔 하카타 기온 가격 체크하러 바로가기~!